[저녁브리핑] 솔라나, LG전자, 선미야, 메타버스, 비트코인 매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범수
박범수 2022년 9월5일 19:30

솔라나 기반 NFT 'y00ts', 버그로 발행 연기

솔라나 기반 대체불가능토큰(NFT) 프로젝트 '와이공공티(y00ts)'의 민팅(발행) 일정이 버그로 인해 연기됐다.

4일(현지시간) 코인데스크US에 따르면, y00ts 프로젝트 팀은 트위터를 통해 "'블로커 버그(Blocker bug)'로 인해 민팅 일정이 하루 정도 미뤄질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LG전자, 예술 작품 NFT 거래하는 'LG 아트랩' 출시

LG전자가 대체불가능토큰(NFT) 거래소 LG 아트랩을 정식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LG 아트랩은 NFT 예술 작품을 감상하고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이용자는 구매한 NFT 예술 작품을 TV에서 감상할 수 있고 LG 아트랩 내 거래소에서 사고팔 수도 있다. LG 아트랩은 미국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

 

‘선미야’ 핸드스튜디오, NFT 사업 활성화 위해 갤럭시아메타버스와 맞손

FSN 자회사 핸드스튜디오가 대체불가능토큰(NFT) 지갑 사업 강화를 위해 블록체인 전문 기업 갤럭시아메타버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핸드스튜디오는 클레이튼 기반 NFT 프로젝트 선미야클럽의 제작사다.

 

메타버스에서 르노 자동차 SM·QM 시리즈 만난다

메타버스 플랫폼 더샌드박스가 르노코리아자동차와 자동차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한 메타버스 콘텐츠를 만든다고 5일 밝혔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SM·QM 시리즈를 만드는 자동차 제조사다.

 

"지금은 비트코인 롱 포지션보다 달러 매수가 더 나은 선택"

주 봉 기준 현재 BTC(비트코인)의 위치는 하락형 크랙 3번째 단계입니다.

상승형 크랙에서 하락형 크랙으로 바뀐 것은 5만8000달러(약 7950만원)부터이며, 이는 엘리엇의 파동과도 연관돼 있습니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