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샌드박스, 메타버스 경험할 수 있는 '알파 시즌3'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은지
조은지 2022년 8월18일 18:30
출처=더샌드박스 제공
출처=더샌드박스 제공

메타버스 게이밍 플랫폼 더샌드박스는 오는 24일 알파 시즌3을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알파 시즌3는 10주 동안 98개의 메타버스 경험을 선보이며, 플레이어는 매일 새롭게 열리는 콘텐츠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알파 시즌3에서 플레이가 가능한 아바타 대체불가능토큰(NFT)은 약 14만여종으로, 시즌3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아바타 NFT로 음악, 게임, 엔터테인먼트 등을 즐길 수 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스티브 아오키 아바타로 유비소프트의 래비드 경험을 플레이하거나, 보어드 에이프 요트 클럽(BAYC) 아바타로 워킹 데드 세계관으로 만들어진 메타버스 세상을 탐험할 수 있다. 

더샌드박스에 따르면, 더샌드박스와 파트너십을 맺은 NFT 또는 더샌드박스에서 에어드롭을 진행한 아바타 NFT를 보유한 사용자라면 상호운용성을 통해 자동으로 지갑이 연결돼 알파 시즌3에 연동된다. 

세바스티앙 보르제 더샌드박스 공동창립자이자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더샌드박스는 실제로 NFT를 가지고 놀며 발전시키는 세상을 구축하며, 컬렉션 보유자들을 위한 새로운 사용 사례를 개발해 나가고 있다”며 “여러 웹3 커뮤니티와 함께, 우리는 오픈 메타버스 문화를 정의하고 사회적 소통의 미래를 그려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알파 시즌3에서 시즌권 형태의 NFT 아이템 '알파 패스'를 소유하면, 더샌드박스의 거버넌스 토큰 SAND(샌드)를 최대 500SAND까지 보상 받을 수 있다.

알파 패스는 시즌3 메타버스에서 다양한 경험에 참여해 레벨을 올려 추첨권을 얻어나 시즌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더샌드박스는 SAND를 스테이킹하거나 LAND, 아바타, NFT 컬렉션을 보유하고 계정 인증을 마친 모든 플레이어에게 추가적인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