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는 보도자료이며, 코인데스크 코리아 기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출처=CoinEx 제공
출처=CoinEx 제공

최근 세계적으로 유명한 암호화폐 거래소 CoinEx는 CoinEx 앰배서더(선물 특별 프로그램)를 시작하고 암호화폐 거래에 대해 비전과 가치를 공유하는 CoinEx 앰배서더(선물 특별 프로그램) 팀을 구성할 계획입니다. 앰배서더는 CoinEx 상품과 서비스를 인식하고, 사용하기 쉬운 CoinEx 선물을 채택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선진적인 암호화폐 투자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7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의 3개월간 진행되는 프로그램 기간동안 모든 CoinEx 앰배서더(선물 특별 프로그램)는 추천 사용자가 지불한 선물 거래 수수료에 대해 60%의 추천 커미션을 받게 됩니다. KOL 및 기관/플랫폼은 프로그램에 지원하고 CoinEx 앰배서더(선물 특별 프로그램)가 될 수 있습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CoinEx 앰배서더(선물 특별 프로그램)는 추천 링크를 통해CoinEx에 가입하고 선물 거래를 시작한 모든 추천 사용자가 지불한 선물 거래 수수료의 최대 60%에 해당하는 커미션을 받게 됩니다. 커미션 외에도 앰배서더는 선물 체험금, CoinEx 머천다이즈, 명절 선물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 대상은 SNS 플랫폼에서3000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개인, 멤버 500명 이상의 소셜 미디어 그룹을 운영하는 커뮤니티 리더, 플랫폼, 기관 등입니다. 구체적인 신청 절차는 SNS 플랫폼에서 CoinEx를 팔로우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식 발표에 따르면 CoinEx 앰배서더(선물 특별 프로그램)가 얻을 수 있는 수익을 빠르게 추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 시나리오를 예상해 봅시다. CoinEx 앰배서더(선물 특별 프로그램)는 100명의 신규 사용자가 CoinEx에 가입하고 선물을 거래하도록 관리합니다. 추천 사용자가 8월 내내 선물 거래 수수료로 20,000 USDT를 지불하면 CoinEx 앰배서더(선물 특별 프로그램)는 커미션으로 12,000 USDT(20,000 USDT * 60%)를 받습니다. 100명의 추천 사용자가 10월 25일 이전에 선물 거래 수수료를 계속 발생시키고 앰배서더는 프로그램이 종료될 때까지 추천 커미션를 계속 받게 된다고 가정하면 앰배서더가 초대하는 사용자가 많을수록, 초대한 사용자들의 거래량이 많을수록 추천 커미션이 높아지며 추천 커미션에는 상한선이 없습니다.

2017년에 설립된 이후, CoinEx는 암호화폐 거래를 원하는 모든 투자자에게 혜택을 주는 사용하기 쉬운 암호화폐 거래소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블록체인을 통해 더 나은 세상 만들기”라는 비전을 위해 노력하면서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CoinEx는 포부를 공유하고 암호화폐 비전을 실천하는 더 많은 개인들을 모집하여 글로벌 사용자들이 암호화폐를 통해 자산 가치를 유지하고 높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CoinEx는 암호화폐 거래를 통해 만족스러운 투자 경험을 원하는 블록체인 애호가들이 CoinEx를 통해 암호화폐 공간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세상을 꿈꿉니다.

중국어, 영어, 태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등 16개 언어로 제공되는 CoinEx는 2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3백만 명이 넘는 사용자를 위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현물거래, 선물계약, 마진거래, 마이닝, AMM, CoinEx Dock, Pledging 등 다양한 상품과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BTC, BCH, 스테이블코인 거래 섹션과 600개 이상의 혁신적인 암호화폐를 제공하여 암호화폐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거래 옵션을 제공합니다.

수년간 CoinEx는 사용하기 쉬운 제품, 빠르고 안정적인 성능, 원활한 입출금으로 사용자들에게 인정을 받았습니다. 사용자 경험에 중점을 둔 CoinEx는 사용자가 암호화폐 공간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 동시에 다국어로 제공되는 만족스러운 암호화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이트웨이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약세를 보이고 있는 시장에서 많은 암호화폐 거래자들은 현재 수익률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한편, CoinEx 앰버서더(선물 특별 프로그램)는 런칭 이후, 거래 수수료의 최대 60%에 달하는 놀라운 추천 커미션으로 많은 암호화폐 KOL과 기관 투자자를 끌어들이고 선물 거래 붐을 일으켰습니다. CoinEx는 암호화폐 사용자들이 약세장에서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돕고 초보자도 사용하기 쉬운 선물 상품과 빠르고 편리한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여 손쉽게 거래 선물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키워드

#보도자료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저작권자 © 코인데스크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