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신규 사용자 전용 프로모션 출시, 최대 220USDT 지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트겟
비트겟 2022년 8월5일 16:30

[이 콘텐츠는 보도자료이며, 코인데스크 코리아 기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출처=비트겟 제공
출처=비트겟 제공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겟이 신규 사용자 전용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신규 가입한 사용자는 KYC 인증 후 입금 및 선물거래 미션을 수행하면 최대 220USDT를 지급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공지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에 신규 가입한 사용자는 KYC 인증 시 10USDT를 획득할 수 있으며, 가입 5일 이내에 온체인 순 입금 후 선물 계정에 이체하면 해당 금액의 20%를 최대 200USDT까지 증정금로 페이백 받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에 포지션을 3회 이상 오픈 및 종료한 사용자는 10USDT 증정금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동시에 신규 사용자는 현재 비트겟에서 진행 중인 ‘친구 초대 이벤트’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다. 사용자는 친구를 초대하고, 친구가 회원가입 및 KYC 인증을 완료할 때마다 사용자와 친구 모두 200BGB를 초대 리워드로 받을 수 있으며, 해당 리워드에는 제한이 없다. 그리고 친구가 입금 및 선물거래 미션을 완료하면 초대한 사용자에게 최대 3,000USDT 증정금이 지급된다.

비트겟은 뛰어난 기술력으로 전 세계 최초 USDT 선물을 비롯해 COIN 선물 및 원클릭 카피트레이드 제품을 출시한 글로벌 파생상품 거래소이다. 그중 USDT 선물 유동성은 전 세계 3위이며 COIN 선물은 거래를 위한 증거금 환전 과정을 줄여 비용 절감뿐만 아니라 이를 통해 보다 빠른 거래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는 점에서 트레이더들이 선호하는 제품 중 하나이다.

비트겟은 2020년 5월에 선물거래 초보자가 원클릭으로 엘리트 트레이더를 팔로우하여 손쉽게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돕는 원클릭 카피트레이드를 출시했다. 엘리트 트레이더 또한 자신을 팔로워한 사용자들의 수익을 최대 8%까지 획득할 수 있어서 서로 윈윈하는 구조이다.

최근 비트겟은 사용자의 자산 안전을 위해 2억 달러 규모의 투자자 보호 펀드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해당 펀드는 전 세계 사용자에게 보다 자산 안전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6,000BTC와 8,000만 USDT으로 초기 구성되었다. 비트겟은 해당 펀드가 거래 플랫폼뿐만 아니라 사용자를 보호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 세계 파생상품 거래소 랭킹 5위에 자리한 비트겟은 뛰어난 운영 체계를 기반으로 여러 차례 글로벌 트레이딩 대회를 개최했고, 지난 5월 개최한 KCGI는 총 상금은 200BTC에 달해 전 세계 암호화폐 트레이더들의 참여를 이끌어 냈다.

 

비트겟 웹사이트 회원가입 페이지

https://www.bitget.com/en-GB/kol/register

 

[BGB Enthusiasts Group] 커뮤니티에 입장하면 20USDT 증정금을 드립니다.

https://t.me/+r5gTZx3GVTFhMzM1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