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니, 탈취 자금 반환하면 대상자에게 100만달러 지급

레이어1 블록체인 프로젝트 하모니가 크로스체인 브리지 호라이즌의 탈취 자금을 반환하면 100만달러를 지급하겠다고 한국시간으로 26일 발표했다.

하모니 블록체인의 크로스체인 브리지인 호라이즌은 지난 23일 한 공격자로부터 약 1억달러 규모의 자금을 탈취당했다. 

 

BAYC 유가랩스, 가짜 원숭이 NFT에 소송 건다

대체불가능토큰(NFT) 프로젝트 보어드 에이프 요트 클럽(BAYC) 제작사 유가랩스가 BAYC를 모방해 NFT를 제작한 아티스트에 대해 소송을 제기했다.

더블록은 “유가랩스가 라이더 립스와 관계자들을 ‘모방 NFT’를 제작해 판매함으로써 원본 NFT의 가치를 떨어뜨렸다는 이유로 고소했다”고 2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빗썸, 준법경영 매거진 '컴, 플라이' 발행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준법경영 매거진 '컴, 플라이'를 발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빗썸은 '컴, 플라이'에 대해 "준법기획팀이 투명한 거래환경 조성과 컴플라이언스에 대한 임직원들의 공감 형성을 위해 발행하는 매거진”이라고 설명했다.

 

FTX, 크립코 자체 토큰 'IP3' IEO 진행

가상자산 거래소 FTX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블록체인·NFT(대체불가능토큰) 업체 크립코의 자체 유틸리티 토큰 IP3를 협정세계시(UTC) 기준으로 오는 8일 오후 1시(한국시간 8일 오후 10시)에 IEO(거래소공개) 방식으로 상장한다고 26일 밝혔다.

크립코는 "이번 FTX 상장을 통해 자체 NFT 거래소와 플랫폼을 활용하여 지식재산권(IP) 기반 블록체인·NFT 비즈니스를 활성화할 것"이라며 "향후 NFT 활용성 극대화 및 자체 생태계 구축을 전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키워드

#저녁브리핑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저작권자 © 코인데스크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