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오 NFT 거래소 01etc, NFT 전시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은지
조은지 2022년 6월23일 15:30
출처=델리오 제공
출처=델리오 제공

가상자산 핀테크 기업 델리오가 운영하는 대체불가능토큰(NFT) 거래소 공일이티씨(01etc)는 23일부터 내달 7일까지 그룹 전시 ‘새로운 시대에 대한 열망(Desire of New Vision)’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01etc는 '블루베이'라는 서비스명을 지난 20일 01etc로 리브랜딩했다.

이번 전시는 디지털 아트가 예술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자리잡아가는 것 대한 작가들의 생각 및 새로운 시대에 대한 열망을 표현한 작품들로 구성됐다. 

주요 출품작으로는 김기라 작가의 ‘Top Building in the World’, 유승호 작가의 ‘Shooo-’, 박승진 작가의 ‘One Day’ 등 총 4개 작품이다. 각 작품은 30개씩 한정 발행한다.

01etc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시는 기성 예술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NFT와 예술 시장이 동반성장 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열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01etc는 국내 최초로 NFT 담보대출과 렌탈 서비스 도입 등 NFT 금융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델리오 관계자는 "01etc는 NFT 대여 서비스와 담보 대출을 기반한 다양한 사업 모델을 구축하기 위해 준비 중"이라며 "론칭 일자는 아직 미정"이라고 설명했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