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플러스, 미래 금융·블록체인 주제로 하반기 인턴십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범수
박범수 2022년 6월21일 14:52
출처=한화생명 드림플러스 제공
출처=한화생명 드림플러스 제공

한화생명 드림플러스가 미래 금융과 블록체인을 주제로 하는 하반기 인턴십을 진행한다.

드림플러스는 “미래 금융과 블록체인을 주제로 한 다양한 포맷의 인턴십 프로그램을 연달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드림플러스 하반기 인턴십에서는 먼저 글로벌 인턴십 부트캠프가 진행된다. 유학생 12명을 대상으로 블록체인 관련 과제를 수행하고 전문가 강의에 참여하며 실무 역량을 강화하는 과정이다.

참여 학생은 블록체인 개념에 대한 특강을 시작으로 다오(DAO, 탈중앙화자율조직), 웹3, 대체불가능토큰(NFT) 등 주요 어젠다를 탐구한다. 주요 블록체인 어젠다 강의는 코인데스크 코리아의 기자들이 직접 맡는다.

또한 하반기 인턴십에서는 블록체인 인턴십도 진행된다. 드림플러스 블록체인 인턴십은 이번이 4번째 기수로 국내 대학의 블록체인 학회와 연계해 유망 인재들에게 드림플러스에서 근무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블록체인 인턴십 수료자에게는 한화생명 관련 직무 지원 시 가산점도 부여된다.

조정연 드림플러스 강남센터장은 “드림플러스는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해 다양한 관점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평면적인 방식의 인턴십은 지양하되 이노베이션 허브라는 물리적 공간과 실무가 어우러지는 복합적인 커리어 경험을 제공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