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는 보도자료이며, 코인데스크 코리아 기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출처=CoinEx 제공
출처=CoinEx 제공

파생상품 시장은 트레이더들에게 투자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할 수 있는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파생상품의 인기로 인해 암호화폐 자산이 더 많은 매체에 노출되었고, 거래 전략은 더욱 정교해지고, 기초 자산에 대한 시장 유동성 또한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현재 대부분의 무기한 또는 파생상품을 제공하는 거래소는 전문 트레이더만의 영역이었고 일반 트레이더들은 접근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파생상품은 금융 업계에서 "블랙 박스"로 간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행히도 암호화폐는 금융 도구에 대한 접근성과 관련하여 공정한 경쟁의 장을 마련할 수 있는 장점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투자자들도 적절한 도구를 사용하면 암호화폐 파생상품 시장에 보다 광범위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현재의 암호화폐 파생상품 시장은 인지도와 접근 기회가 높아져 일반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파생상품 성장 속에는 업계 초기의 글로벌 거래 플랫폼 중 하나인 CoinEx가 있습니다. 2017년 CoinEx가 설립된 이후 현물 거래, 마진 거래, AMM(Automated Market Maker)을 포함하여 모든 범위의 상품 및 서비스를 3백만 명이 넘는 사용자들에게 제공하고 암호화폐 거래를 보다 쉽게 만드는데 전념하며 성장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CoinEx 선물을 통해 파생상품 시장을 확장했습니다. 2021년 기준 시장 거래량은 전년 대비 6,840%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간편함과 보안이 함께하는 플랫폼

암호화폐 선물의 가능성에 대한 시장의 인지도가 높아짐에 따라 파생상품 플랫폼에 대한 경쟁도 치열해졌습니다. 경쟁이 심화되면서 CoinEx는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속도에 발 맞춰 지속적인 차별화의 필요성을 인식했습니다. CoinEx 팀은 단순하고 사용하기 쉬운 제품은 전문적이고 안전할 수 없다는 일반적인 오해에서 시장의 격차를 정확히 지적했습니다.

"더 쉬운 암호화폐 거래"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CoinEx는 시장 진입 장벽을 낮추는 사용하기 쉬운 선물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것은 암호화폐 선물 거래는 전문 트레이더들의 영역이라는 인식을 완전히 뒤바꿀 것입니다. CoinEx 선물 거래는 쉬운 조작, 간편한 주문, 명확한 포지션 정보 및 포지션 개시에서 마감까지 완전히 매끄러운 프로세스를 통해 선물 거래도 간편할 수 있다는 것을 인식시킬 것입니다. 또한 지속적인 포지션 관리를 지원하는 Take-Profit(TP) 및 Stop-Loss(SL) 주문, 선물 계산기, 원클릭 청산을 포함한 모든 기능을 CoinEx 선물의 단일 액세스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inEx는 인터페이스 디자인 외에도 거래소 이용의 기본적인 튜토리얼을 제공해 사용자들이 일반적으로 빠지기 쉬운 선물 거래의 함정을 피하는데 도움을 주고 새로운 투자자들을 지원합니다.

간편한 사용성과 함께 CoinEx는 100개 이상의 선물 시장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여러 거래 페어에 존재하는 선형 계약과 인버스 계약을 모두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비정상적인 시장 변동 및 선물 메커니즘으로부터 투자자를 보호하기 위해 보험 기금, 자동 디레버리징(Auto-Deleveraging, ADL) 및 주요 선물 플랫폼으로부터 선물 가격을 결정하기 위한 고유한 가격 책정 메커니즘인 시장평균가를 검토하여 청산에 대한 환수를 제거합니다.

 

CoinEx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참조바랍니다.

투자자 보호를 위해 CoinEx 선물은 강력한 리스크 통제 조치와 보안 메커니즘의 지원을 활용합니다. 이 같은 높은 보안 수준은 5년 전 CoinEx가 설립된 이래 보안 사고가 단 1건도 발생하지 않은 데서 분명히 드러납니다.

 
다양한 선물 메커니즘

2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점점 더 글로벌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는 CoinEx 선물은 이제 선형 및 인버스 선물 계약 시장과 최대 100배 레버리지 지원을 갖춘 균형 잡힌 상품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또한 CoinEx 사용자는 지난 12개월 동안 추가로 출시된 유용한 기능들을 누릴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180일 이내의 선물에 대한 이익실현, 손절매, 청산 및 손익(PNL) 분석이 포함됩니다.

플랫폼의 서비스 및 제품이 발전함에 따라 모든 사용자가 더 쉽게 파생상품 거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CoinEx에 대해 더 알아보기

키워드

#보도자료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저작권자 © 코인데스크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