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환영 이벤트 개최 - 10% 입금 페이백, 최대 100USDT 증정금 지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트겟
비트겟 2022년 5월18일 14:34

[이 콘텐츠는 보도자료이며, 코인데스크 코리아 기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출처=비트겟 제공
출처=비트겟 제공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비트겟이 신규 사용자들을 위한 새로운 혜택을 공지했다. 이는 비트겟이 한국 사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된 환영 이벤트로 신규 사용자에게 10% 입금 페이백을 지원한다.
 

이벤트 기간에 신규 사용자는 회원가입 후 5일 이내에 순 입금을 완료해 선물 계정에 예치하면 10% 입금 페이백을 최대 100USDT 증정금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KYC 인증을 완료한 신규 사용자에게 해당된다. 해당 이벤트에 참가하는 신규 사용자는 리워드센터 ‘첫 입금 보너스’와 별도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리워드센터에서 ‘첫 입금 보너스’는 최대 4,000USDT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번 환영 이벤트 외에도 비트겟은 연 2회 열리는 글로벌 트레이딩 대회인 KCGI(King’s Cup Global Invitational)를 개최하면서 참가 등록 첫날 약 5백 명이 몰려 꽤나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록했다. 지난해 처음 런칭된 KCGI는 당시 참가자가 약 1만 명을 기록했고 올해 5월 말에 개최되는 이벤트도 전 세계 사용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연초에 개최했던 ‘비트겟 입금 & 거래 레이싱 대회’에서는 약 2천 명이 참가해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국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2021년 12월 현재 국내 암호화폐 시장 규모는 약 55조 원, 일평균 거래량은 11조 원 이상으로 1,52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투자를 하고 있어 시장이 발전할 여지가 크다고 볼 수 있다.
 
이번 신규 사용자를 위한 이벤트에 대해서 비트겟 글로벌 CEO 샌드라 루는 “비트겟에 있어서 한국은 항상 중요한 시장으로, 매번 트레이딩 대회와 같은 이벤트에서 매우 좋은 성과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으로서 항상 사용자에게 가장 완벽한 거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한국 사용자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번 환영 이벤트를 통해 디지털 자산에 관심이 있는 더 많은 투자자들이 이 산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투자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더욱 혁신적이고 보람된 투자 활동을 이어가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비트겟에 대해서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비트겟은 전 세계 2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비트겟은 파생상품 거래량 기준으로 세계 3위를 기록했습니다.(2022년 1월) 업계 최초로 원클릭 카피트레이드 제품을 선보여 세계 최대 규모의 카피트레이드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비트겟은 ‘Better Trading, Better Life’라는 슬로건에 따라 글로벌 사용자에게 보다 포괄적이고 안전한 거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비트겟은 유벤투스 FC, PGL 메이저, Team Spirit, 갈라타사라이 SK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플랫폼들과 파트너십을 구축해 사용자들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비트겟 홈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www.bitget.com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