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화이트햇, DID 모바일 사원증 출시

라온화이트햇이 나이스정보통신, 타임인아웃과 분산ID(DID) 기반 모바일 사원증 서비스 '나이스 모바일 사원증'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라온화이트햇은 IT통합보안∙인증 선도기업 라온시큐어의 자회사다.  

3사는 나이스정보통신에 '나이스 모바일 사원증'을 적용하고 21일부터 시범 운영을 시작했다. 그 과정에서 검증을 거친 후 적용 대상을 확대할 예정이다.

블록체인으로 가품 퇴출... TIPA, 람다256·피노키오랩과 맞손

무역관련지식재산권보호협회(TIPA)가 가품 퇴출을 위한 디지털검사증명서를 발급한다.

TIPA는 람다256, 피노키오랩과 함께 지식재산권 보호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27일 체결했다.

3사는 지식재산권 침해로부터 지식재산권자, 유통사, 소비자의 권익 보호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같이하고 위조품 확인에 블록체인을 활용할 예정이다.
 

온체인 데이터로 분석한 CRV 진입 가격

온체인 데이터 분석의 가장 큰 특징은 고래들의 활동을 감시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고래들의 거래 활동을 바탕으로 CRV(커브 다오 토큰) 적절한 매수 기회와 상대적으로 위험이 낮은 진입 가격을 확인해 봅니다.
 

비트코인, 큰 변동성이 다가오고 있다

이전 연재에서 말씀드린 비트코인의 세 가지 시나리오 중 마지막에 과대낙폭 시나리오가 있었습니다.

​현재 시장 상황을 고려해 봤을 때 과대낙폭 시나리오가 현실화할 가능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최근 추세를 보면 비트코인은 장기침체 시나리오와 과대낙폭 시나리오의 가능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위치입니다.

​아직 하락 깃발(bear flg) 패턴을 하락 돌파하지 않았지만, 장기침체 시나리오보다 과대낙폭 시나리오 가능성이 더 큰 논리적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트윗시황] 오픈시에서 스테픈(STEPN) 운동화 NFT 거래한다

블록체인 전문 보안 기업 펙실드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팬텀(FTM) 기반 디파이(DeFi) 프로토콜 데우스 파이낸스(DEUS)가 플래시론 공격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키워드

#저녁브리핑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저작권자 © 코인데스크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