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KCGI 2022: 왕좌의 부름, 5월 9일 개막, 상금풀 총 200BTC!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트겟
비트겟 2022년 4월26일 13:10

[이 콘텐츠는 보도자료이며, 코인데스크 코리아 기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출처=비트겟 제공
출처=비트겟 제공

선도적 글로벌 파생상품 거래소 비트겟이 오늘 KCGI(King’s Cup Global Invitational) 2022 개막 소식을 알렸다. 이는 비트겟에서 연 2회 열리는 행사로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가상화폐 트레이딩 대회이다. 해당 대회의 등록은 5월 9일(월) 11:00부터 5월 20일(금) 11:00까지 진행되며, 본 대회는 5월 20일(금) 11:00부터 6월 10일(금) 11:00까지 진행된다.

KCGI는 2021년 하반기에 시작되었으며 비트겟 사용자에게 처음 소개되었을 때 1만명에 달하는 참가자를 유치한 바 있다. 본 대회는 팀전과 개인전 두 가지 형식으로 구성된다. 올해 KCGI 2022 참가 등록 신청을 위해서는 사용자의 선물 계정에 최소 300USDT에 달하는 자산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이를 통해 참가자는 전 세계의 전문 트레이더들과 합류해 자신의 트레이딩 스킬을 시험하거나 ‘The Perk Zone(특전 구역)’에 참가할 수 있다.

지난 인기 덕분인지 KCGI 2022의 상금풀이 작년 대비 두 배인 200BTC로 늘어났다. 이 외에도 보스 스피커, 접이식 자전거,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엘지 스탠바이미 티비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비트겟 글로벌 CEO 샌드라 루(Sandra Lou)는 “KCGI 2022: 왕좌의 부름 대회의 봄 에디션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해당 연례 행사는 작년 하반기 데뷔 이후 커뮤니티로부터 많은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으며, 이에 올해 상금풀을 두 배로 늘리기로 결정했습니다. 트레이딩 대회를 개최함으로써 사용자가 보다 재미있고 혁신적인 환경에서 암호화폐에 대해 이해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와 의미 있는 경험을 통해 리워드가 제공될 것입니다. 우리는 참가 등록한 이들이 흥미진진한 경쟁을 시작하길 기대하며 참가자들에게 행운이 있기를 빌겠습니다!”라고 말했다.

KCGI 2022 관련 내용은 해당 페이지를 참조 부탁드립니다.

www.bitget.com/kcgi/spring/2022

 

비트겟 소개

비트겟은 2018년 7월에 설립된 선도적 글로벌 파생상품 거래소입니다. 비트겟은 50여 국가에서 2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탈중앙화 금융의 대중화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비트겟은 ‘원클릭 카피 트레이드’ 제품을 MVP로 인기를 얻었으며, 현재 세계 최대 규모의 암호화폐 카피 트레이드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코인마켓캡(CMC)에서 제공한 데이터에 따르면 2022년 1월의 파생상품 거래량 기준으로 전 세계 3위를 기록했습니다. ‘Better Trading, Better Life’라는 슬로건에 따라 비트겟은 전 세계 사용자에게 이해하기 쉽고 안전한 트레이딩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21년 9월, 비트겟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축구팀 유벤투스 FC의 최초 유니폼 슬리브 파트너로 스폰서십을 발표했습니다. 이어 PGL 메이저와는 공식 암호화폐 파트너, 최고 e스포츠 조직인 팀 스피릿과의 파트너십 및 터키를 대표하는 오랜 축구팀인 갈라타사라이 SK와도 2022년 초에 스폰서십을 발표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페이지를 참조 부탁드립니다.

비트겟 공식 홈페이지: https://www.bitget.com/ko/

텔레그램: https://t.me/bitgetofficialkor

트위터: https://twitter.com/bitgetglobal

링크드인: https://www.linkedin.com/company/bitget-global/

미디어 문의는 아래 메일 주소로 연락바랍니다.

andrea.leung@bitget.com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