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공 이후 러시아 코인 수요 정체..직접적인 가격 상승 요인 아냐”
씨티그룹은 2일 보고서를 통해 “러시아 (비트코인) 거래량은 상대적으로 적다. 이는 이번 가격 상승이 러시아 내 비트코인 수요 그 자체보다는 오히려 러시아 수요가 상승할 것이라는 투자자의 기대 심리에 기인한 것”이라고 분석했다.
해시드, 웹3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노티파이에 투자
블록체인 전문 투자사인 해시드가 웹3 애플리케이션(앱)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노티파이의 프리시드 라운드에 투자를 집행했다고 4일 밝혔다.
해시드와 레이스캐피탈이 리드 투자사로 참여한 이번 라운드를 통해 노티파이는 총 250만달러 규모의 자금을 유치했다.
페이코인 이더리움 브릿지 출시
페이코인이 페이코인 이더리움 브릿지를 4일 공식 출시했다.
페이코인 공식 블로그에 따르면, 페이코인 브릿지는 PCI(페이코인)를 메인넷(하이퍼레저 패브릭)과 이더리움 상에서 상호 전환 해주는 서비스다.
비트코인 매도 물량이 쌓였다..."주말 4만달러 지지 여부 중요"
BTC(비트코인)는 4만5000달러(약 5445만원) 돌파 후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는가 싶었지만, 이내 강력한 매도세와 함께 다시 하락 전환했다.
일목균형표상 중기 추세와 단기 추세인 기준선과 전환선이 자리 잡고 있는 4만달러 부근에서 강한 지지선을 구축하고 반등을 기대해 볼 수 있는 자리라고 전망한다.
제네시스디지털, 스웨덴에 100% 청정 에너지 채굴 센터 짓는다
비트코인 채굴기업 제네시스디지털애셋(Genesis Digital Assets)이 스웨덴에 100% 청정에너지 채굴 센터를 짓는다.
코인데스크 US는 4일(현지시간) “제네시스디지털이 스웨덴에 수력과 원자력, 풍력 등 100% 청정에너지원으로 움직이는 비트코인 체굴 센터를 짓겠다는 계획을 밝혔고 이 센터는 2024년에 작동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