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T우주 NFT와 피치스 NFT 이미지. 출처=코빗 제공
(왼쪽부터) T우주 NFT와 피치스 NFT 이미지. 출처=코빗 제공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SK텔레콤과 협업해 피치스(Peaches.)의 대체불가능토큰(NFT)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피치스는 SKT 구독 플랫폼 'T우주'의 자동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SKT는 피치스와 지식재산권(IP) 관련 제휴를 맺고 있다. 

코빗은 자사 마켓플레이스에서 이번 NFT 발행(민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부터 내달 14일까지 SKT의 '갤럭시 S22 스마트폰 개통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T우주 NFT와 피치스 NFT를 모두 지급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하반기 코빗 마켓플레이스에서 NFT를 거래할 수 있다. 

당첨 결과는 내달 30일 SKT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당첨자 중 코빗의 고객 인증 절차를 완료한 회원은 코빗 지갑으로 NFT를 받을 수 있다.

키워드

#코빗 #SKT #NFT
함지현 "공포에 사서 환희에 팔아라"라는 명언을 알면서도 늘 반대로 하는 개미 투자자이자 단타의 짜릿함에 취해 장투의 묵직함을 잊곤 하는 코린이입니다. 저와 같은 사람들이 현명한 투자를 할 수 있게끔 시장 이슈를 보다 빠르고 알차게 전달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투자의 대부분은 BTC(비트코인)와 ETH(이더리움)입니다. 현재 이더리움 확장성 개선 프로젝트들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SOL(솔라나), ROSE(오아시스 네트워크), AVAX(아발란체), RUNE(토르체인) 등에 고등학생 한 달 용돈 수준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저작권자 © 코인데스크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