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팀 스피릿과 공식 크립토 파트너로서 스폰서십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트겟
비트겟 2022년 1월27일 19:00

[이 콘텐츠는 보도자료이며, 코인데스크 코리아 기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출처=비트겟 제공
출처=비트겟 제공

1월 26일(싱가포르 현지 기준)에 선도적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겟이 러시아를 대표하는 e스포츠 기관이자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2021(Dota 2 The International)’의 우승자인 ‘팀 스피릿(Team Spirit)’과 스폰서십을 발표했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비트겟은 유니폼, 인게임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로고를 배치하여 다양하게 브랜드를 알릴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e스포츠 및 게임파이(GameFi) 관련 다양한 트레이딩 대회, 증정 이벤트 및 프로모션이 개최될 것이라고 한다.

비트겟 글로벌 CEO 샌드라 루(Sandra Lou)는 “우리는 팀 스피릿에게서 공정과 경쟁의 스포츠 정신을 봤으며, 이는 우리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분야의 혁신을 탐구하는 데 있어서 같은 열정을 갖고 있습니다. 이 협력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암호화폐 산업에 친숙해지고 디지털 금융이 제공하는 투자 기회를 e스포츠 매니아들에게 노출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번이 e스포츠 분야에 첫 진출은 아니지만 마지막 파트너십도 아닐 것입니다. 우리는 이 분야 사이에서 자연스러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 믿으며, e스포츠와 메타버스 내에서 가상자산과 탈중앙화 기술의 가치를 더욱 탐구하고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길 원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팀 스피릿(Team Spirit)은 2015년에 설립된 러시아 e스포츠 기관이다. 설립 이후 전 세계에 다양한 e스포츠 종목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으며, Dota 2를 비롯해 CS:GO 및 하스스톤 종목의 팀들을 보유하고 있다. 2021년 10월에 팀 스피릿은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2021’에서 동유럽 출신으로 우승한 유일한 팀이 되었으며, 미화 1,800만 달러(한화 약 215억 원)라는 e스포츠 역사상 가장 큰 상금을 얻었다.

팀 스피릿 CEO Cheshir(Nikita Chukalin)는 “암호화폐와 e스포츠는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많이 언급되는 분야이며 비트겟이 인증된 신뢰할 수 있는 트레이딩 플랫폼임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비트겟을 파트너로 삼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러한 장르를 뛰어넘은 협업이 어떤 방식으로 양측에 시너지와 가치를 창출해 줄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가장 진보적인 산업의 회사가 우리의 파트너가 되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비트겟은 미래지향적인 회사이며 우리의 가치와 크게 일치합니다. 실제로 만질 수 없는 암호화폐와 e스포츠는 이제 우리 삶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미래에 있을 협업이 기대되고 두 커뮤니티의 성장을 목격하길 원합니다.”라고 말했다.

전 세계적으로 180만 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한 비트겟은 암호화폐 현물 및 파생상품 트레이딩 기능과 디지털 자산 구매 서비스를 글로벌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최첨단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이다. 원클릭 카피트레이드은 주력하는 제품 중 하나로 비트겟을 세계 최대 암호화폐 카피트레이드 플랫폼으로 만들었다. 2021년 7월, 비트겟은 분산형 지갑인 비트킵(Bitkeep)을 인수하여 디파이(DeFi), 댑(Dapp) 및 엔에프티(NFT) 분야의 새로운 참가자로 단단한 디지털 생태계를 만들었다. 또한, 비트겟은 지속적으로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비트겟은 120년 역사의 이탈리아 명문 유벤투스 FC와 e스포츠 기관 PGL(프로게이머리그)의 공식 파트너이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