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OKEx, OKX 로 사명 변경… 크로스 플랫폼 서비스 업체로 리브랜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KX
OKX 2022년 1월18일 16:00

[이 콘텐츠는 보도자료이며, 코인데스크 코리아 기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출처=OKX 제공
출처=OKX 제공

2022년 1월 18일 선물 거래량 1위 암호화폐 거래소 OKx는 오늘 리브랜드를 발표했다. 2017년 암호화폐 거래소로 설립된 오케이엑스는 이후 2,0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모았고, 디지털 자산 투자 서비스로 확장해 암호화폐 예치 이자 서비스인 오케이엑스 스테이킹(OKX Earn), NFT 마켓플레이스, Dapp 탐색 허브, 최근에는 오케이엑스(OKX)의 새로운 탈중앙화 모델인 메타엑스(MetaX)를 출시했다. 메타엑스는 NFT를 포함한 디지털 자산을 보관 및 관리하기 위한 크로스 체인 대시보드를 포함한 셀프 커스터디 웹3 지갑이다.

회사 명칭이 OKEx에서 OKX로 변경됨으로써, 투자자들이 수백 개의 암호화폐를 거래하는 거래소를 넘어서는 부의 창출 기회의 높이는 플랫폼으로 거듭난다.

이 변화를 통해, OKX 사용자는 어디에서나 암호화폐 자산과 도구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부의 창출에 대한 장벽을 제거하는 임무를 선포했다. 이는 투자자에게 암호화폐를 자체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하는 등, 탈중앙화를 향한 플랫폼의 지속적인 발전을 보여주고 있다. OKX는 다른 중앙화 암호화폐 거래소와는 달리 사용자의 활동에 대한 개입을 점차적으로 낮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궁극적인 목표는 각 사용자 간의 중재를 완전히 없애는 것이다.

출처=OKX 제공
출처=OKX 제공

제이하오(JayHao) OKX 최고경영자(CEO)는 "OKX는 일반적인 중앙화 거래소 모델을 벗어나, 사용자에게 엔드 투 엔드(end-to-end) 암호화폐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라고 말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는 암호화폐의 핵심 원리인 탈중앙화와 자율성을 유지하면서, 이를 수행하고 있으며, 거래소의 개입 없이 쉽고 안전하게 자산을 관리할 수 있게 거래소는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는 것이다. 암호화폐가 투기 자산 이상의 가치 있는 것처럼, 우리는 거래소 이상의 존재이기 때문에 이름에서 ‘E인 Exchange(거래소)’를 삭제했습니다."

250개가 넘는 암호화폐의 거래 및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암호화폐 선물 거래량 1위를 지켜온 OKX가 최근 글로벌 2위 암호화폐 현물거래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2021년 플랫폼 전체 거래량은 현물 및 파생상품 등 700% 이상 성장했으며, OKX Earn을 통한 스테이킹, 예치, DeFi 서비스는 51억 달러 이상의 자산이 투자됐으며, 지난 해에는 3억 달러 이상의 이자를 지불했다.

 

OKX 정보

2017년 설립된 OKX는 세계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소이자 생태계 플랫폼이다. OKX는 금융생 태계를 재편하기 위해 블록체인 기술을 혁신적으로 도입하여 시중에 유통되는 서비스 중 가장 다양하고 정교한 서비스와 솔루션, 거래 도구를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 180개 지역의 2,0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는 OKX는 탈중앙화 이념을 가지고 모든 서비스에 대한 접근을 제공함으로써, 부의 창출에 대한 장벽을 제거하는 것이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돼리우스 2022-01-18 16:58:17
OKX 거래소라... 이제 한 번 다운로드해서 사용해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