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나무, 연말까지 개발·비개발 경력직 총 60명 채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지현
함지현 2021년 10월12일 13:00
출처=두나무 제공
출처=두나무 제공

두나무(대표 이석우)가 연말까지 개발·비개발을 아울러 경력직 총 60명을 본격 채용한다고 12일 밝혔다. 두나무는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의 운영사다.

두나무는 개발, 디자인, 서비스 기획, QA, 정보 보안, 운영, 전략, 준법 총 8개 부문에서 25개 포지션을 모집한다.

개발 부문은 ▲백엔드 엔지니어 ▲안드로이드 엔지니어 ▲iOS 엔지니어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파이썬 엔지니어 ▲데이터베이스 관리자(DBA) ▲QA 엔지니어 등을 채용한다. 

이외 비개발 부문 지원 희망자는 ▲인프라 운영 ▲개인정보보호 담당 ▲프로덕트 디자인 ▲서비스 기획 ▲서비스 운영 ▲핀테크 사업 개발 ▲운영 전략 담당 ▲자금세탁 의심거래보고(STR) 모니터링 담당 등에 지원할 수 있다.

두나무는 채용 전형을 서류 심사 후 1차 실무 면접, 2차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한다. 지원 직군에 따라 전화 인터뷰나 온라인 테스트 등을 추가할 예정이다. 

개발 직군은 비대면 인터뷰를 기본으로 하며, 필요 시 대면 인터뷰로 전환한다.

대면 면접 전형 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지원자의 체온을 측정하고 마스크를 지급하며, 상황에 따라 비대면 인터뷰를 병행한다.

지원 희망자는 두나무 홈페이지 내 '잡스(JOBS)'에서 채용 부문별 자격 요건, 우대 사항 등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다. 

원서를 받는 기간 중에도 지원서를 접수한 순서대로 개별 전형이 진행되며, 채용이 확정되면 해당 부문의 모집은 마감된다.

두나무 관계자는 "두나무와 함께 성장하며 미래 금융을 개척할,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두나무는 1년 이상 재직한 임직원에게는 최대 1억원까지 무이자 대출을 지원하는 등 업계 최고 수준의 인프라와 복지 혜택을 제공한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코인리더 2021-10-12 16:17:41
코인의 시대..
제2의 비트코인..

스탠포드 박사들이 개발....

세계최초...(최초라는 타이틀)...
폰으로 채굴...

https://m.blog.naver.com/suho934/222298186312

먼저 캐는 사람이 승리자...

일론 머스크가 다음에 띄울 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