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24시간 통합고객지원센터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지현
함지현 2021년 10월12일 11:30
출처=빗썸 제공
출처=빗썸 제공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대표 허백영)이 온·오프라인 고객센터와 콜센터를 통합한 고객지원센터를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빗썸 고객지원센터는 ▲대면상담을 위한 오프라인 고객센터 ▲온라인∙전화상담을 담당하는 대표 고객센터 ▲고객보호를 전담하는 고객보호팀 등으로 구성됐다.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신논현역에 소재한 고객지원센터는 365일 24시간 운영된다. 센터에는 가상자산과 금융 산업 이해도가 높은 직원 100여명이 상주할 예정이다.

빗썸 고객지원센터는 보이스 피싱, 다단계 사기 등을 중심으로 무료법률 상담서비스도 도입한다. 또 가상자산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각종 교육 콘텐츠와 세미나를 제공하고,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한 유튜브도 운영한다.

빗썸 고객지원센터 관계자는 "가상자산 거래소가 제도권에 편입되는 과정에서 빗썸 고객지원센터는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빗썸은 투자자 보호를 위해 '고객자산 보호 기금'도 마련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빗썸은 거래소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개인정보 침해 사고나 해킹으로 인한 자산 피해 등을 즉시 보전할 계획이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코인리더 2021-10-12 16:24:02
코인의 시대..
제2의 비트코인..

스탠포드 박사들이 개발....

세계최초...(최초라는 타이틀)...
폰으로 채굴...

https://m.blog.naver.com/suho934/222298186312

먼저 캐는 사람이 승리자...

일론 머스크가 다음에 띄울 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