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IT 개발자 200여명 채용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철
김병철 2021년 9월13일 10:10
출처=빗썸 제공
출처=빗썸 제공

암호화폐(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대규모 개발자 채용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백·프론트엔드 개발 ▲iOS·AOS 개발 ▲데이터 모델링 및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 엔지니어 등 시스템 개발과 UI·UX 디자인을 비롯한 IT 직군 전반이다.

공개채용 모집인원은 200여명으로 가상자산 산업에서 단일로 최대 채용 규모라고 빗썸은 밝혔다.

각 분야와 직무에 따라 1년차부터 10년차 이상까지 폭넓은 채용이 진행될 예정이다. 지원기간은 9월 18일(토)부터 10월 2일(토)까지 약 2주간이며, 접수는 빗썸 채용 홈페이지(bithumbcorp.recruiter.co.kr)에서 가능하다.

이번 공채에 지원하는 지원자들은, 온라인 접수마감 이후 대체 휴일인 10월 4일(월) 온라인 코딩 테스트를 응시(해당 직군에 한함)하게 된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이후 진행되는 1차 기술면접은 비대면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빗썸 최고기술책임자(CTO)와 진행하는 최종면접 절차만 대면으로 실시된다.

공채 합격자에게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입사 시 이전 직장 연봉금액 기준 최소 1.5배 인상, 재직기간 1년을 조건으로 계약연봉의 20%에 달하는 사이닝보너스도 지급된다. 최종입사 이후 우수인재로 분류될 경우 스톡옵션과 주거비용 지원도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빗썸은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매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복지 포인트를 연간 500만원 상당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주택자금대출도 최대 1억원까지 지원하고 있다.

빗썸 관계자는 “빗썸은 이번 IT 인력 공채를 시작으로, 각종 신사업 전략과 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