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는 보도자료이며, 코인데스크 코리아 기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출처=페멕스 제공
출처=페멕스 제공
지난 2021년 4월에 열린 Phemex X 리그오브트레이더스 (League of Traders) 대회가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많은 거래자분들의 성원에 힘업어 가상자산 소셜 트레이딩 서비스 리그오브트레이더스와 다시 제휴를 맺게 되었습니다. 거래 대회는 다가오는 9월 1일에 개최됩니다.
 
Phemex X 리기오브트레이더스 제 3회 트레이딩 대회의 총 상금풀은 4 BTC입니다.
 
 
일정
●  등록 기간 : 8월 25일 13시 - 9월 15일 13시 (한국시간)
●  대회 기간 : 9월 1일 13시 - 9월 22일 13시 (한국시간)
●  상금 지급 : 종료 공지 발표 후 7일내로
 
 
상금풀
최종 상금풀은 참가자 수에 달라집니다. 즉, 참가자 수가 많을수록 상금풀이 높아지게 됩니다.
상금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표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페멕스 제공
출처=페멕스 제공
본 대회는 상위 5명의 참가자들에게 지급되는 상금 외에도 다양한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9월 1일 이전에 등록시 $10 USD를 지급하는 얼리 버드(Early Bird Registration) 이벤트, 그리고 페멕스 거래소에 처음 등록시 30달러가 지급되는 신규가입 이벤트,
글림(Gleam)을 통해 페멕스 공식 트위터 팔로우 및 LOT 대회 리트윗시 5달러가 지급되는 리트윗 이벤트 등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거래량에 따라 지급되는 보너스도 준비 되어 있습니다. (오직 Taker만)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거래량 $500,000 달성 시 50 USD(T)를 받습니다.
○ 거래량 $3,000,000 달성 시 200 USD(T)를 받습니다.
○ 거래량 $10,000,000 달성 시 800 USD(T)를 받습니다.
 
이 대회에 참가하시려면 페멕스 계정에 최소 0.02BTC 혹은 그에 상응하는 토큰이 있어야 합니다.
 
참가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1 .리그오브트레이더스 다운로드 및 가입하기
2. 페멕스에서 API 생성 후 리그오브트레이더스에 연결하기- Phemex 모바일 웹으로만 연결 가능! 앱은 안됩니다. (가이드 영상 보기)
3. 페멕스 계정 연결 후 5분뒤 참가자격 충족 시, 대회에 자동 참가됩니다. (참가조건 참조)
4. 성공적으로 참가 되었는지 확인하시려면 리그오브트레이더스 홈페이지 또는 앱 접속- Phemex X LOT 랭킹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대회에 관련한 규칙 및 경고문은 공지사항을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페멕스에 대해
페멕스(Phemex)는 Jack Tao와 8명의 전직 모건스탠리 임원들이 2019년에 함께 설립한 암호화폐 파생상품 플랫폼입니다. 불과 몇 년 전 설립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페멕스(Phemex)는 질적인 서비스와 긍정적인 고객 리뷰를 통해 눈부신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페멕스는 회원들이 쉽게 거래하고 효율적으로 투자 위험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주된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페멕스(Phemex)에 대해 더 알아보려면 웹사이트, 텔레그램 또는 카카오톡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리그오브트레이더스에 대해
리그오브트레이더스(League of Traders)는 암호화폐 거래에 게임화된 접근 방식을 접목하여 더 나은 거래 방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소셜 트레이딩 및 대회 플랫폼입니다. 리그오브트레이더스 APP은 사용자가 거래소의 자산을 시각화 할 수 있도록 하여 카피 트레이딩(거래 복사) 기능을 통한 정보를 바탕으로 투자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을 줍니다.
리그오브트레이더스 (League of Traders)에 대해 더 알아보려면 웹사이트트위터 또는 텔레그램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앱을 다운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키워드

#보도자료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저작권자 © 코인데스크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