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소비자물가지수 2개월 연속 5.4%↑...비트코인 동반 상승

미국 소비자물가지수(CPI)가 2개월 연속 오르자 인플레이션 헤지 수단인 비트코인의 가격도 동반 상승했다. 

기업들이 퍼블릭 블록체인을 활용해야 하는 이유

스포일러 주의: 프라이빗 블록체인은 경쟁력 있는 가치 제안을 갖지 않는다. 만약 당신의 회사를 포함한 수많은 회사들이 하나의 벤더에서 블록체인을 생성하고 운영하기로 동의한다면, 이는 중앙화된 서버를 구축하겠다는 규칙에 동의하는 것이나 다름없다.

[코인 투자 분석] 비트코인 단기 조정 가능성 염두

선물 거래소에서 현물 거래소로 비트코인 이동량이 시간당 2천개를 돌파했다.

[트윗시황] "비트코인 가격 지난 1년동안 304% 상승"

1.암호화폐 온체인 애널리스트 윌리 우: 비트코인 네트워크의 이용자가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 지난 30일 동안 비트코인 네트워크의 이용자는 120만명 증가했습니다
 

 

키워드

#저녁브리핑
함지현 "공포에 사서 환희에 팔아라"라는 명언을 알면서도 늘 반대로 하는 개미 투자자이자 단타의 짜릿함에 취해 장투의 묵직함을 잊곤 하는 코린이입니다. 저와 같은 사람들이 현명한 투자를 할 수 있게끔 시장 이슈를 보다 빠르고 알차게 전달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투자의 대부분은 BTC(비트코인)와 ETH(이더리움)입니다. 현재 이더리움 확장성 개선 프로젝트들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SOL(솔라나), ROSE(오아시스 네트워크), AVAX(아발란체), RUNE(토르체인) 등에 고등학생 한 달 용돈 수준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저작권자 © 코인데스크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