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윗시황] "비트코인 5.7만달러 되찾을 것으로 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상혁
박상혁 2021년 8월10일 11:00
출처=Andre Francosis/Unsplash
출처=Andre Francosis/Unsplash

국내·외 암호화폐 업계 관계자들은 소통의 창구로 주로 트위터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코인데스크 프리미엄에서는 업계 인사들의 흥미로운 트윗을 평일 오전마다 보내드립니다.

1.암호화폐 분석가 윌 클레멘테(Will Clemente): 비트코인은 5만7000달러(노란색 선)를 되찾을 준비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5만7000달러를 돌파하면 델타/톱 평균(오렌지색 선) 목표가는 9만2000달러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9만2000달러까지 올라온다면 자료의 최고가격(빨간색 선)인 17만5000달러를 목표로 할 것입니다.

 

 

2.미국 상원의원 팻 투미(Pat Toomey): 저는 투미-워너-루미스-시네마-포트만 수정안의 채택에 대한 만장일치 동의를 요청하기 위해 곧 상원의회로 갑니다. 내 동료들이 이 초당적 법안을 제정하는 데 함께할 것을 촉구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해 보겠습니다. 한번 해봅시다.

투미-워너-루미스-시네마-포트만 수정안이란? 암호화폐 브로커의 범위에서 소프트웨어 개발자, PoS(지분증명) 블록 검증인 등은 제외하자는 내용을 담은 수정안이에요. 거의 모든 암호화폐 생태계 참여자를 브로커로 정의한 기존 제안보다 제한된 내용을 담고 있어, 업계 관계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어요.

 

다음 내용은 '코인데스크 프리미엄'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