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모바일 카드 가입하면 밀크코인 1만원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지현
함지현 2021년 7월21일 18:37
출처=밀크파트너스 제공
출처=밀크파트너스 제공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가 현대백화점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밀크파트너스는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하는 국내 블록체인 업체다. 

이번 행사로 양사는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에 신규 가입하는 이용자에게 1만원 상당의 밀크 코인(MLK)을 증정한다. 밀크 애플리케이션(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는 현대백화점, 현대아울렛, 더현대닷컴,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사용가능한 백화점 전용 쇼핑 할인카드다. 가입자는 연회비나 입회비 없이 할인과 무이자 할부 서비스, 무료주차권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 가입자는 다음달 10일 밀크 코인을 받을 수 있다. 밀크파트너스는 증정 당일의 시세를 기준으로 밀크 앱 지갑에 1만원 상당의 코인을 지급한다. 본인인증을 완료한 이용자만이 받을 수 있으며, 밀크와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 가입정보(이름, 휴대폰번호)도 일치해야 한다.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는 "파트너 기업들이 늘어나면서 밀크 코인 활용성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대백화점의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모바일카드도 이용하고, 밀크 코인도 쌓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