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드, 블록체인 멤버십 금융서비스 '하이'에 투자
해시키, 롱링인베스트먼트도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인선
정인선 2021년 7월13일 10:30
블록체인 투자 회사 해시드가 블록체인 멤버십 기반 금융 서비스 '하이'에 투자했다고 밝혔다. 출처=해시드
블록체인 투자 회사 해시드가 블록체인 멤버십 기반 금융 서비스 '하이'에 투자했다고 밝혔다. 출처=해시드

블록체인 투자 회사 해시드가 블록체인 멤버십 기반 금융서비스 하이(HI)에 투자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해시드와 더불어 해시키캐피털, 롱링인베스트먼트그룹이 함께 참여했다.

해시드에 따르면 하이는 블록체인 멤버십을 기반으로 송금·예금 등 금융서비스와 넷플릭스·스포티파이 등 서비스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하이는 암호화폐 플랫폼 크립토닷컴의 최고책임자를 지낸 션 라치와, 비트코인 지갑 서비스 비트코인닷컴 최고경영책임자를 지낸 스테판 러스트가 공동 창업했다. 

해시드는 하이가 현재 130개 국가에서 이용자 40만여명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향후 왓츠앱, 텔레그램 등 메신저를 통해 시범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성호 해시드 파트너는 "하이는 암호화폐로 다양한 금융·결제 활동을 할 수 있는 글로벌 지갑 서비스를 지향한다"면서, "멤버십을 통한 모객 전략과 디지털 자산 종합 서비스를 성공시킨 경험을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