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뉴스 ‘오늘’을 통해 국내외 업계 이모저모를 전달해드립니다. 보도자료는 코인데스크코리아 모든 기자들이 받아볼 수 있는 contact@coindeskkorea.com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코인데스크코리아는 ‘신뢰 그 이상의 가치’를 지향합니다.

 

플라이빗, 바이낸스와 기술 라이센스 계약 체결

가상자산 거래 플랫폼 플라이빗(Flybit)을 운영 중인 한국디지털거래소가 지난 15일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Binance)와 기술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선스 계약은 플라이빗 거래소에 적용된다. 한국디지털거래소는 향후 바이낸스 API 연동 등을 통해 서비스 고도화를 진행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이커다오, 쿼크체인과 협력

블록체인 기반의 디파이(DeFi) 프로젝트 메이커다오(MakerDAO)와 블록체인 플랫폼 쿼크체인(QuarkChain)의 공식 모바일 지갑 큐포켓(QPocket)이 동반 성장을 위해 협력한다고 21일 밝혔다. 큐포켓은 모바일 암호화폐 지갑으로 현재 쿼크체인 외에도 비트코인, 이더리움, ERC-20 토큰, 트론, TRC-10/20 토큰 등을 지원한다. 이번 협력을 통해 큐포켓 내에서 자동 생성되는 이더리움 주소를 통해 다이(Dai)를 전송하거나, 메이커다오 서비스 플랫폼인 오아시스(Oasis)에도 해당 주소가 바로 연동되어 별도의 추가 인증 없이 메이커다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저작권자 © 코인데스크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