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뉴스 ‘오늘’을 통해 국내외 업계 이모저모를 전달해드립니다. 보도자료는 코인데스크코리아 모든 기자들이 받아볼 수 있는 contact@coindeskkorea.com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코인데스크코리아는 ‘신뢰 그 이상의 가치’를 지향합니다.

밀크 파트너스, 밀크앱 출시
밀크 파트너스가 밀크코인(MLK) 지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밀크(MiL.k)를 지난 12월30일 출시했다. 향후 이용자는 밀크 앱에서 야놀자, 딜카, 서울공항리무진의 포인트를 서로 교환하거나, 밀크코인으로 바꿀 수 있다. 역으로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밀크코인을 구매해 야놀자 포인트 등으로 교환하는 것도 가능해질 예정이다. 현재 밀크 앱을 다운로드하면 가입 기념으로 10MLK를 받을 수 있다.

CU편의점서 '차이'로 결제하면 10% 할인

2020년부터 CU편의점에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CHAI)로 결제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동안 온라인 결제만 지원해온 차이는 오프라인 결제를 시작했다며, 소비자는 전국 1만4천여 CU편의점에서 차이 모바일 앱의 바코드로 결제할 수 있다고 밝혔다. CU편의점에서 1만원 이상 금액을 차이로 첫 결제 시 최대 5천원 캐시백, 이후에는 상시 10%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차이 자동충전 기능을 선택하고 CU편의점에서 결제할 경우, 추가 5%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최대 상시 15%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U는 편의점에서 현재 이용 가능한 간편결제(앱카드 포함) 서비스가 20여 가지로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LG페이, 페이코, 비자페이웨이브 순으로 이용자가 많다고 밝혔다. 차이는 블록체인 기업 테라와 제휴를 맺고 있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저작권자 © 코인데스크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