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서울사이버대학교 제공
출처=서울사이버대학교 제공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가 2019 가을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7월 12(금)까지 진행한다.

서울사이버대학은 사이버대학교 최초로 졸업시기를 학생 스스로 조절할 수 있는 ‘선택형 맞춤 학기 1년 4학기제’를 도입해 빠른 졸업이 필요한 학생이나 바쁜 직장인 사이에서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내며, 지난 2018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 ‘직장들이 선정한 사이버대학 브랜드 1위’에 선정됐다. 2019년엔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사이버대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서울사이버대학교는 교육부의 종합평가 (2007년)를 통해 최우수 사이버대학교로 선정돼 사이버대학 중 최상의 교육 환경을 인정받았다. 2013년 교육부 사이버대학 역량평가에서는 전체 5개 영역(교육과정, 수업, 콘텐츠, 학생, 원격교육시설, 재정 등)에서 최고 성적 A등급을 획득했고, 2015년 교육부 사이버대학 교수·학습 우수사례에선 최다 과목이 선정되는 등 국내 대표 사이버대학교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이 외에도 서울사이버대학교는 ‘SCU WAVE 4.0’을 도입하여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모바일 수강 및 출석 인정을 가능하게 하며 사이버대학의 수강 편리함을 극대화하고, 오프라인 교육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최첨단 본교 캠퍼스와 사이버대 중 최다 전국 8개 지역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다. 본교캠퍼스와 지역캠퍼스에서는 다양한 오프라인 특강 및 강의, 학생들을 위한 간담회, 선후배와의 교류의 장 등이 개최된다.

7월 12일(금)까지 진행되는 서울사이버대 2019 가을학기 신편입생 모집은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접수를 받고 있으며, 현재 지원시 필요한 서류를 직접 서울사이버대학교 본교에 방문하여 제출할 경우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가을학기 신·편입생 모집학과는 ▲사회복지전공, 노인복지전공, 복지시설경영전공, 아동복지전공, 청소년복지전공 ▲상담심리학과, 가족상담학과, 군경상담학과, 특수심리치료학과 ▲부동산학과, 법무행정학과, 보건행정학과, 한국어문화학과 ▲경영학과, 글로벌무역물류학과, 금융보험학과, 세무회계학과, 창업비즈니스학과, ▲ NGO글로벌개발협력전공(신설), 소프트웨어융합전공(신설)▲컴퓨터공학과, 빅데이터·정보보호학과, 전기전자공학과(신설)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건축공간디자인학과, 문예창작학과(신설) ▲문화예술경영학과, 피아노과, 성악과, 실용음악과 등 총 30개 학과(전공)이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전문대학 졸업(예정)자, 4년제 대학교 및 학점인정 기관을 통해 일정 학점 이상 취득한 자는 2, 3학년으로 편입학도 가능하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저작권자 © 코인데스크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